'75억 집주인' 리사 "악세사리만 1억 4천.." 초호화 생일 파티 공개 (+재벌 열애설)
75억원대의 단독주택을 전액 현금으로 매입한 것으로 알려진 그룹 블랙핑크 리사가 초호화 생일파티를 열어 눈길을 끌었습니다.
27번째 생일파티 공개
지난 2024년 3월 30일 그룹 블랙핑크 멤버 리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27번째 생일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준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습니다.
사진 속에는 생일 파티에 참석한 리사가 화려한 골드 톤 드레스, 이브닝드레스 등을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데 리사는 레드 립 메이크업을 하고 평소보다 화려하게 스타일링한 모습입니다.
리사는 자신이 글로벌 앰버서더로 활동 중인 '불가리'의 수천만원대 주얼리를 걸쳤는데 목걸이만 9000만원대, 팔찌 하나가 5000만원대입니다.
드레스는 1700만원대의 '오스카 드 라 렌타', 188만원대의 '알렉스 페리' 제품을 선택했습니다. 생일파티 패션만 억 소리가 절로 나옵니다.
리사는 자신의 무대 위 모습이 장식된 생일 케이크 앞에서 감동을 한 듯 입을 가린 채 고개를 숙이고 있습니다.
또 사진에는 리사의 생일을 맞아 축하 무대를 펼치는 해외 가수들의 모습도 담겨 눈길을 끌었습니다. 현장에는 같은 태국 출신 아이돌인 그룹 (여자)아이들의 민니가 참석하기도 했습니다.
리사는 얼마전 75억 수준의 집을 구매한 것이 알려져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 지난 2024년 3월 27일 소속사 라우드 채널에는 "Special Birthday Q&A with Lisa | 27 years around the sun | Exclusive Merch Drop"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YG를 떠나 '라우드'를 세운 리사는 해당 채널의 첫 영상으로 자신의 집과 차를 모두 공개했습니다. 여기에 '무물보' 자체 쪽지로 팬들과 소통에 나섰습니다.
리사는 서울의 성북동 부촌의 한 대저택 입구에서 "여기는 제 집이다. 집을 살짝 공개 해달라는 요청을 꾸준히 받았다"며 "첫 라우드 영상 업로드 기념으로 공개하겠다. 회사 직원들이 서프라이즈를 마련해줬는데 안에 뭐가 있는지 저도 잘 모른다. 다 같이 찾으러 갈까요?"라고 말했습니다.
비밀번호를 가리고 조심스럽게 문을 열자 현관부터 리사에 대한 질문 쪽지가 가득 붙여져 있었는데 지금 소개하고 있는 대저택에 대해서는 정말 열심히 리모델링 했다며 층고가 높은 2층이라고 자랑했습니다.
이후 리사는 가장 기억남는 생일은 10살 때 홍콩행 티켓을 편지봉투에 넣어주고 디즈니랜드와 디즈니 호텔을 예약해줬던 아빠의 선물을 회상했습니다.
올해 27살 생일을 맞아 327개의 한정판 굿즈를 만든 리사는 "27을 제 행운의 숫자"라며 "10년뒤 생일도 특별한 이벤트를 하고 싶다"고 했습니다.
마지막에는 친구를 만나러 가면서 자신이 직접 몰고 다니는 3억 안팎의 외제차를 공개했습니다. "차도 처음 공개한다"는 리사는 수줍게 운전석에 올라탔습니다.
앞서 리사는 지난해 대표적인 부촌으로 손꼽히는 서울 성북동 주택을 75억 원에 전액 현금으로 구입했습니다. 그가 매입한 해당 주택은 지하 1층부터 지상 2층까지 있는 단독 주택입니다.
지난해 7월 집을 계약한 리사는, 6개월 만에 소유권 이전 등기를 마쳤습니다. 특히 등기부등본상 해당 주택의 근저당권이 잡혀있지 않아 리사가 집을 구입하며 전액 현금으로 대금을 지불한 것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한편 얼마전 리사는 열애설 상대인 프레데릭 아르노와 함께한 근황이 공개되었는데 지난 2023년 11월 19일(현지 시간) 중국 매체 '시나'는 리사가 최근 파리에서 일주일간 머물며 연인인 프레데릭 아르노와 쇼핑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고 보도했습니다.
지난 2023년 11월 7일은 프레데릭 아르노의 생일이었고, 해당 기간 동안에 프랑스 셀린느 매장에서 리사의 모습이 포착되된 것 뿐만 아니라 축구경기에서도 함께 포착되었습니다.
해당 매체는 리사가 프레데릭 아르노의 전용기를 타고 프랑스로 갔다고 전했습니다. 결별 등 각종 루머에도 불구하고 두 사람은 여전히 안정적이고 행복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슈퍼스타 리사와 럭셔리 브랜드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가 2세 프레데릭 아르노. 두 사람은 올해 초 프랑스 파리에서 함께 있는 모습이 목격되면서 교제 중이라는 소문이 본격적으로 불거졌습니다.
또 오붓한 둘만의 데이트는 물론 가족과 함께 여러 차례 휴가를 보내며 결혼 임박한 게 아니냐는 추측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이런 가운데 지난 2023년 8월 16일 미국 한류 매체 'koreaboo'는 리사와 프레데릭 아르노의 열애설이 커지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누리꾼에 의해 두 사람이 함께 있는 새로운 사진이 인터넷에 공유된 것인데 사진은 로스앤젤레스의 한 공항에서 촬영된 것으로 전해졌으며, 두 사람은 소파에 나란히 앉아 있었습니다.
리사와 열애설이 난 프레데릭 아르노는 미국 포브스 선정 세계 부호 2위에 올라있는 프랑스 명품 브랜드 그룹 LVMH의 수장 베르나로 아르노의 셋째 아들로 명품 시계 브랜드 태그호이어의 CEO이기도 합니다.
프레데릭 아르노는 1995년생으로 올해 나이 28세로 2020년 25살의 젊은 나이에 태그호이어 CEO에 올랐으며, LVMH 후계자 후보로 꼽혔습니다.
그는 여타 기업의 임원들과는 조금 다른 이력을 갖고 있는데 많은 경영진들이 마케팅 또는 경영 관련 학위를 따는 것과 달리 프데레릭 아르노는 프랑스의 과학기술대학인 에콜 폴리테크닉(École Polytechnique)에서 응용 수학을 전공했으며 그의 아버지인 베르나르와 동문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모건스탠리에 따르면 프레데릭 아르노가 이끌고있는 태그호이어의 작년 매출은 7억 2900만 스위스 프랑(약 8억 1200만 달러·약 1조 원)으로 전년 대비 7% 증가했습니다.
1997년생으로 27세인 태국 출신인 리사는 태국 부리람에서 태어난 태국 국적인데 서구적인 외모 덕에 혼혈이 아니냐는 소문에 휩싸이기도 했지만 부모님 모두 순수 태국인으로 알려졌습니다.
다만 리사가 어릴 때 어머니가 이혼 후 스위스인 양부와 함께 살았다고 합니다. 블랙핑크 리사의 집안에 대해서는 많이 알려진 바가 없지만 태국에서 국제 학교를 다녔고 수도에서 거주한 것으로 비추어 보았을 때 어느 정도 명망 있는 집안으로 추측됩니다.
리사는 지난 2016년 블랙핑크 멤버로 데뷔해 활동해 왔으며 지난 2023년 3월 13일 아시아인 최단 신기록으로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가 9000만 명을 돌파했습니다.
또 그녀는 현재 국내 K-팝 아티스트 전체 1위이며 기네스에 따르면 '인스타그램 팔로워 K팝 아티스트 최다' 세계 기록을 세웠고 리사는 LVMH 그룹의 불가리와 셀린느의 앰버서더로 활동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