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11기 옥순 "잘생긴 남친과 결혼 준비♥".. 깜짝 근황 공개해 모두 충격 (+치과의사)

11기 옥순 "잘생긴 남친과 결혼 준비♥".. 깜짝 근황 공개해 모두 충격 (+치과의사)

'촌장엔터테인먼트TV' - 11기 옥순

ENA·SBS PLUS '나는 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 11기 옥순이 오는 6월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전해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나는 솔로 11기 옥순 

나는 솔로 - 사랑은 계속 된다

나는 솔로 11기 옥순은 1986년 생으로 올해 나이 39세이며 서울대 출신으로 현재 직업은 수학 강사입니다.  

'나는 솔로 11기'편 초반에 다소 직설적이고 서투른 모습을 보이며 질타도 받았지만 반성하며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나는 솔로 - 사랑은 계속 된다

이후 2023년 추석 연휴에 촬영한 '나는솔로 - 사랑은 계속된다'가 방영되면서 11기 옥순은 다시 한번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방송에 출연해 최근 집을 구매했다고 고백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11기 옥순 결혼 준비 중인 근황

'촌장엔터테인먼트TV' - 11기 옥순

3월 22일 남규홍 PD가 운영하는 '촌장엔터테인먼트TV' 채널에서 라이브 방송(라방)에 출연한 11기 옥순이 새로운 짝을 찾았다고 밝히며 오는 6월에 결혼 예정이라는 소식도 전했습니다.

이날 11기 옥순은 14기 옥순이 11기 영철과 남자 1호 중에 어느 쪽을 선택할 것이냐는 질문을 하자 변화가 있다"라고 말을 시작했고 "오는 6월에 결혼합니다"라고 깜짝 발표했습니다. 

또 "현재 남자친구는 '나솔사계' 촬영이 끝나고 난 뒤 방송 시작 전에 소개팅으로 만났다. 소개팅 장소에 나갔는데 잘생기셨더라. 당일에 4시간 얘기를 했고 집에 가서 전화를 4시간 했다. 물 흐르듯이 사귀기 시작했다"라고 전했습니다.

 

 

옥순 남자친구, 남편 직업, 누구? (+치과의사)

'촌장엔터테인먼트TV' - 11기 옥순

11기 옥순은 "예비 신랑 자랑이 잘생기기만 해서 만나는 건 아니다. 똑똑하고 직업적인 성취도도 높으며 인품과 판단력도 좋고 운동을 잘 해서 몸까지 탄탄하다. 저도 같이 운동을 하게 되더라. 또 표정이나 말투도 귀엽다"라며 모든 부분을 자랑했습니다.

이에 11기 옥순의 남편이 될 현재 남자친구 직업, 신상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는데요.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11기 옥순의 남자친구가 치과의사라는 소문이 돌고 있으나 직접적으로 언급한 바는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