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강경준, 부동산 여직원과 '사랑해♥' 오해라더니..진짜 상간남이었나? 충격적인 카톡 내용

강경준, 부동산 여직원과 '사랑해♥' 오해라더니..진짜 상간남이었나? 충격적인 카톡 내용

온라인 커뮤니티

8일, 강경준과 불륜 의혹을 받고 있는 A씨 카카오톡 대화 내용이 공개됐습니다. 최근 상간남 피소를 당한 배우 강경준이 불륜을 한 정황이 드러난 가운데, 누리꾼들이 뒤늦게 공분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강경준 외도 의혹 제기

온라인 커뮤니티

앞서 지난 3일 강경준은 지난해 12월 상간남으로 지목돼 불법행위로 인한 5000만원 손해배상청구 소송에 피소됐습니다.

소송인은 강경준이 한 가정의 상간남으로 개입해 가정을 파탄에 이르게 했고, 자신의 아내 A씨가 유부녀임을 알면서도 부정행위를 저질렀다고 주장했습니다.

특히 강경준과 A씨는 한 부동산 중개업체에서 함께 재직 중으로 같은 건물, 같은 층에서 근무하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보도가 나오자 소속사 측은 "강경준이 소장을 받은 것까지 확인했다. 내용을 보니 오해의 소지가 있다. 순차적으로 대응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강경준 불륜, 부동산 여직원과의 카톡 공개

온라인 커뮤니티

하지만 강경준과 A씨는 수차례 서로 핑크빛 문자를 보낸 사실이 확인됐습니다.

A씨가 "보고 싶다"고 말하자 강경준은 "안고싶네"라고 답했습니다 . 또 다른 날에는 강경준이 "사랑해♥" "○○(A씨 애칭) 사랑해♥"라고 말했고 A씨는 부끄러워하는 듯한 이모티콘으로 답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다른 날에는 "난 자기랑 술안먹고 같이 있고 싶옹. 술은 핑계고"라는 메시지를 보내기도 했습니다.

A씨가 강경준에게 "뭐해요?"라고 묻자 강경준은 "자기 생각"이라고 반응합니다. 또 회사 직원들과 함께 만나는 자리의 약속에서 강경준이 늦자 A씨가 강경준을 찾기도 했습니다. 

 

강경준 상간남 사실이었나?

온라인 커뮤니티

이날 카톡이 공개되기 전까지 누리꾼들은 강경준을 응원했습니다. 피소만 됐을 뿐 아직 혐의가 확정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최근 배우 故이선균 죽음으로 인해 오히려 누리꾼들이 먼저 논란을 바라보는 태도가 달라져야 한다며 목소리를 높였습니다.

 

하지만 강경준과 A씨의 핑크빛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대화 내용이 공개되면서 누리꾼들은 실망을 감추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전까지 강경준에게 응원 댓글이 달렸다면 지금은 등을 돌린 누리꾼들의 비판이 쇄도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해당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불륜 카톡 다 떴더라. 참 믿을 사람이 없네", "진짜 자식이 제일 마음 아프다. 두 번이나 상처주는 건데", "장신영 너무 불쌍하다. 아들 정안이는 어쩌나", "그렇게 어렵게 결혼해놓고 뭐하는 거냐. 애들, 부모까지 얼굴 다 팔아먹고" "배우자랑 자식 있는데 바람피우는 것들한테는 동정심도 필요없다. 부끄러운 줄 알아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강경준 불륜, 장신영 반응 (+아들)

 SBS '동상이몽2'

한편 장신영은 지난해 강경준과 함께 있던 소속사에서 홀로 나온 상태입니다. 또 지난해 12월 20일 이후 SNS 활동도 멈춘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어렵게 결혼했던 두 사람인 만큼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앞서 장신영은 지난 2006년 비연예인 남성과 결혼해 이듬해 4월 첫째 아들을 품에 안았습니다. 하지만 결혼 3년 만인 2009년 이혼했습니다. 이혼 사유는 성격차이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후 장신영은 2013년 방송된 JTBC 드라마 '가시꽃'에서 강경준과 인연을 맺었습니다. 두 사람은 인연으로 발전해 5년 간의 열애를 이어왔고, 2018년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SBS '동상이몽2'

당시 강경준의 집안에서는 장신영이 아들이 있는 돌싱이라 결혼을 반대했으나, 사랑으로 이를 극복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후 두 사람은 SBS '동상이몽2'에 출연해 결혼 스토리를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강경준은 1983년생으로 올해 나이 40세이며, 장신영보다 1살 연상입니다. 두 사람은 슬하에 자녀 2명을 두고 있습니다. 둘째 아들은 이들 사이에서 태어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