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6년만에.. 미쳤다" 손예진♥'현빈', 득남 후 깜짝 등장했다는 근황에 모두 충격

"6년만에.. 미쳤다" 손예진♥'현빈', 득남 후 깜짝 등장했다는 근황에 모두 충격

온라인 커뮤니티

배우 손예진과 결혼 후 득남한 배우 현빈이 가수 김범수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모습이 공개돼 시선이 쏠리고 있습니다. 

 

 

6년만에 뮤직비디오 출연

 '그대의 세계' 뮤직비디오

배우 현빈은 지난 2024년 2월 25일 공개된 김범수의 정규 9집 '여행' 선공개곡 '그대의 세계'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배우 김서안과 남녀주인공으로 호흡했습니다.

'그대의 세계'는 김범수의 기존 음악 스타일과 가장 가까운 곡이자 누군가를 향한 미안함과 아쉬움, 그리움 등이 녹아 있는 곡입니다. 현빈은 음원과 어우러지는 분위기와 연기력으로 깊은 여운과 아련함을 선사했습니다.

현빈의 뮤직비디오 참여는 지난 2018년 가수 김동률 '답장' 이후 무려 6년 만입니다.

 

배우 손예진과 결혼 후 득남으로 아빠로서도 배우로서도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그이기에 출연 배경에 더욱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그대의 세계' 뮤직비디오

김범수에 따르면 김범수와 현빈은 두터운 친분이 있는 사이는 아닌것으로 전해졌는데 김범수는 현빈이 출연한 드라마 OST를 가창한 연으로, 현빈 손예진 결혼식 축가를 맡은 바 있습니다.

김범수는 축가 후 현빈과 알고 지내는 사이가 됐고, '그대의 세계' 작업 중 현빈 이미지가 그려져 출연을 부탁했다고 합니다. 이에 현빈은 흔쾌히 응해줬다고 합니다. 이에 앞서 현빈은 2005년 김범수 'Memory(메모리)'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적이 있습니다.

 

현빈의 뮤직비디오 출연에 팬들과 네티즌들은 "와.. 현빈 포스 미쳤다", "현빈이 등장하니까 완전 영화같네", "현빈 모습이랑 노래가 너무 잘어울려요", "김범수 노래에 현빈이라니.. 끝났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차세대 한류스타로 주목받았던 인기

온라인 커뮤니티

한편 1982년생으로 올해 나이 42세인 현빈은 연예계 데뷔 전 학창 시절부터 잘생긴 외모로 유명했던 인물이었습니다.

그가 고교 재학 중일 때 주변 여고에서 인기 투표를 하면당시 큰 인기를 누렸던 연예인들을 제치고 항상 1위를 차지하며 명성을 날렸다고 합니다.

 

오죽하면 학창 시절 그의 롤링 페이퍼에는 "배우 꼭 해라"라는 친구들의 편지로 가득했다고 합니다. 현빈은 모두의 염원대로 2003년 KBS 드라마 '보디가드'에서 이세은의 스토커 역할로 데뷔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이후 '논스톱4'에 합류하며 적은 분량에도 불구하고 일약 스타덤에 오르며 MBC 연기대상 '남자 신인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또 2005년 드라마 '내 이름은 김삼순'에서 까칠남 현진헌 역으로 ‘삼식이’라는 캐릭터를 얻은 현빈은 최고 시청률 50.2%라는 엄청난 성적과 함께 차세대 한류스타로 주목받았습니다.

 

이런 현빈은 2010년 SBS ‘시크릿 가든’에 출연하며 제2의 전성기를 열었습니다. 당시 김주원 역을 맡은 현빈은 ‘이게 최선입니까? 확실해요?’ 등의 유행어를 만들어내고, 반짝이 트레이닝복을 유행시켰습니다.

또 거품 키스와 윗몸일으키기 키스의 수많은 패러디를 주도하는 등 엄청난 화제성을 남기며 결국 시크릿가든으로 제47회 백상예술대상 대상을 받았습니다.

tvN '사랑의 불시착'

이처럼 작품 선구안이 좋은 현빈은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북한 엘리트 대위 리정혁까지 맡으며 세 편의 메가 히트작을 가진 배우가 되었습니다.

 

첫 방송 이후 연속해서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인기몰이를 한 ‘사랑의 불시착’은 최종회에서 케이블, IPTV, 위성을 통합한 유료 플랫폼 가구 최고 24.1%를 기록, 지상파를 포함한 전 채널에서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수성하며 유종의 미를 거뒀습니다.

자체 최고 시청률 경신한 동시에 tvN 드라마 역대 시청률 1위 기록까지 갈아치운 현빈의 ‘사랑의 불시착은’ 올해 뮤지컬로도 제작되며 그 명성을 이어갔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그리고 '사랑의 불시착'은 현빈과 손예진을 부부로 이어준 결정적인 작품이 되었는데 두 사람은 드라마가 끝난 후 2021년 1월 1일 연인 사이임을 공식적으로 인정했고 많은 팬의 축하를 받았습니다.

 

이후 현빈과 손예진은 1년간의 공개 열애를 마친 뒤 2022년 3월 31일 그랜드워커힐서울에스턴하우스에서 초호화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그리고 현빈과 손예진 부부는 지난 2022년 6월에 결혼 3개월만에 임신 사실을 알렸는데 임신 소식이 알려진 뒤 현빈은 영화 ‘공조2: 인터내셔날’ 홍보 인터뷰에서 "아직 (아빠가 된다는 게) 실감이 나진 않지만, '더 열심히 살아야겠다'는 생각"이라며 손예진이 임신을 한 소감을 밝혔습니다.

손예진 SNS

손예진도 당시 SNS를 통해 임신 소식을 알리며 "우리 부부에게 새 생명이 찾아왔다. 아직 얼떨떨하지만 걱정과 설렘 속에서 몸의 변화로 인해 하루하루 체감하며 지내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그리고 지난 2022년 11월 27일 현빈과 손예진은 마침내 첫 아들을 품에 안았습니다. 득남 소식을 전하며 현빈의 소속사 VAST엔터테인먼트 측은 해외에서 영화 촬영 중이던 현빈도 다행히 귀국해 손예진의 곁을 지키며 아들이 태어나는 순간을 함께 했다고 알려 눈길을 끌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