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스트 뚜밥 대구 데이트 목격담 요약, 진짜 끝이라더니 '또 또 또' 재결합? (+결혼, 파혼)
완전한 결별을 알렸던 감스트와 뚜밥이 대구에서 데이트를 했다는 목격담이 공개되며 또다시 파혼을 뒤집고 결혼을 할지 관심이 커지고 있습니다.
감스트 뚜밥 대구 데이트 목격담
앞서 두 사람은 오는 6월 8일 결혼식을 앞두고 있었으나 완전한 결별, 파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하지만 20일 대구의 한 백화점에서 감스트와 ‘데이트 목격담’이 온라인에서 확산되었고 이에 누리꾼들은 "진짜 끝이라더니 또 재결합?", "결혼, 파혼이 애들 장난도 아니고..", "뚜밥 집이 대구 아니었나?", "또 재결합했나? 아니면 붙잡으러?"라며 여러 반응을 보였습니다.
감스트 뚜밥 결혼, 파혼, 재결합 총정리
2024년 3월 6일, 감스트는 아프리카TV 방송을 통해 뚜밥과 결별했으며 파혼한다는 소식을 알렸습니다.
뚜밥 또한 마찬가지로 방송을 통해 파혼 소식을 전했고 결별 및 파혼 이유에 대해서는 "서로 노력했으나 간극이 좁아지지 못했고 이별을 하게 됐다"라고 말했습니다.
이과정에서 뚜밥의 과거 전 남자 친구, 웨딩사진, 파혼 경험 등이 재조명되기도 했으나 단순한 스냅사진일 뿐 파혼 경험은 없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2024년 3월 31일, 감스트와 뚜밥은 3주 만에 방송에서 재결합 소식을 알렸습니다.
감스트는 결별 당시 자신이 방송에 몰두해 뚜밥에게 소홀히 했고, 하루는 사소한 말다툼 중 서울에 집도 없는 뚜밥을 자신의 집에서 쫓아버렸다는 일화를 가감 없이 공개하며 반성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2024년 4월 11일, 파혼 한 달만에 재결합 소식을 알렸던 감스트는 이날 오전 라이브 방송에서 다시 파혼한다고 알리며 완전한 이별이라 못 박았습니다.
하지만 2024년 4월 20일, 대구의 한 백화점에서 감스트와 뚜밥의 데이트 목격담이 온라인에 확산되며 또 한 번 두 사람의 재결합설이 돌고 있으나, 감스트는 "재결합은 아니다"라고 답했습니다.
BJ감스트, 뚜밥 나이
감스트의 본명은 김인직으로 1990년 생 올해 나이 34세입니다.
감스트는 2012년 2월 17일부터 아프리카 TV에서 방송을 시작해 탑급 BJ로 자리 잡았습니다. 오랜 기간 활동한 것에 비해 구설수가 없는 편이며 상황에 대한 대처 및 사과 또한 빨라 꾸준히 상위권 BJ로 활동 중입니다.
뚜밥은 1997년 1월 3일 생으로 올해 나이 27세입니다. 2019년부터 아프리카 TV에서 방송을 시작했고 2022년 2월 27일 감스트와 공개연애를 밝히며 더 유명해졌습니다.
두 사람의 목격담이 올라왔지만 감스트는 방송을 통해 "재결합은 아니다"라고 선을 그었습니다. 두 사람의 만남 자체는 사실인 것으로 밝혀지자 또다시 감스트와 뚜밥이 재결합을 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